듣고 보고 맛보고 거제 오감 만족 여행 알짜 코스

한 번 떠나는 여행이니만큼 그곳에서 많은 것을 보고, 듣고, 체험하고 싶으실 거예요. 경상남도에 자리한 거제도에서도 마찬가지예요. 관광할 곳이 많은 거제이기에 더 다양한 체험을 하고 싶으실 텐데요. 거제에서 오감 만족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자연이 들려주는 황홀한 세레나데

몽돌해변



바닷가에서 백사장을 밟거나 모래를 이용한 모래성을 만드는 것도 하나의 재미에요. 하지만 바다에 백사장만 있는 게 아니에요. 몽글몽글한 몽돌이 깔린 몽돌해변도 있답니다.

몽돌은 오랜 시간 파도에 휩쓸려 둥글게 된 자갈이에요. 파도가 칠 때마다 몽돌이 구르며 내는 소리는 일상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고 하여, 많은 분이 찾는 관광지에요. 거제에서는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이 유명하지요. 하지만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리조트 앞에서 바로 몽돌해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거제 벨버디어는 몽돌해변 바로 앞에 자리하기에 객실에서도, 로비에서도 몽돌해변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하지만 가까이에서 들으면 더욱더 좋겠죠. 거제 벨버디어 앞에 자리한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몽돌해변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자연이 만든 아름다운 멜로디랍니다.



거제에서 느끼는 향긋한 커피향

Blackup Coffee



2007년 부산에서 시작된 커피 브랜드 ‘Blackup Coffee’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커피로 유명해요. 이름부터 독특한 해, 수염 커피에요. , 수염 커피는 더치커피에 생크림과 소금을 얹어, 독특하게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바다 맛이 나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한쪽 벽이 유리로 되어 있어 멋진 거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답니다. 커피에는 디저트를 빠트릴 수 없죠. 맛있는 타르트와 함께라면 금세 커피 한 잔이 사라질 거예요.

, 수염 커피는 더치커피와 생크림을 미리 준비해야 하므로 품질 관리와 재료 수급의 한정으로 수량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밤이 만든 한 폭의 그림

거제 벨버디어 야경 



아침에는 거제 벨버디어 앞의 몽돌해변을 걸으며 바다가 만든 아름다운 선율을 듣고, 낮에는 Blackup Coffee에서 향긋한 커피를 느꼈다면 저녁에는 밤이 만든 멋진 장관을 볼 차례에요.

거제 벨버디어는 바다를 멀리까지 볼 수 있는 각도에 리셉션 동을 배치하고, 아름다운 산등성이가 보이는 각도에 좌우 날개를 설정했어요. 건물 자체가 몽돌해변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도록 만을 둘러싼 형태인데요. 밤이 되면 낮과 사뭇 다른 풍경이 펼쳐져요.

풍경과 건물이 하나로 어우러져 자연으로 녹아든 거제 벨버디어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아요. 어두운 밤 속에 반짝이는 빛이 만들어낸 야경은 거제의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아름다움이랍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 ̄ ̄ ̄ ̄ ̄ ̄ ̄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문의]

1670-9977


평범한 여행이 아니라 듣고, 맡고, 보는 걸 통해 거제를 느껴보았어요. 거제 오감 만족 여행의 마무리로 거제 벨버디어가 제격이에요. 몸을 편안히 감싸는 침구에 누워 눈을 감으면 그날의 하루가 완벽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