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 시대 워라벨을 충족시키는 서울 근교 여행지

지난 7 1일부터 종업원 300인 이상의 사업장과 공공기관은 주당 법정 근로시간을 52시간으로 단축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어요. 직장인들은 근로시간이 줄어든 만큼 여가시간이 늘어나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Work-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게 됐는데요직장인들이 금요일 저녁 퇴근 후주말을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도 부담이 없는편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리조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서울에서 약 50분 정도 소요돼요.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아 교통 체증이 심한 금요일 오후, 혹은 토요일에도 떠나기 아주 좋은 리조트에요.

용인 베잔송에 방문하셨다면 주중에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사우나를 이용해보세요따뜻한 물이 몸과 마음을 노곤하게 풀어줄 거랍니다.

피로가 풀렸다면 맛있는 식사를 해서 기분을 더 좋아지게 해야죠용인 베잔송에는 좋은 품질의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이 전문 레스토랑인 르 그릴이 있고요치킨떡볶이 범벅 세트불족발 그리고 명태회무침&찰순대를 객실로 배달해주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요. 컨디션과 취향에 맞추어 즐거운 저녁을, 주말을 즐겨보세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 ̄ ̄ ̄ ̄ ̄ ̄ ̄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로 153번길 79

 

[문의]

031) 332-1122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한화리조트 양평 


 

황순원 문학촌, 두물머리, 패러글라이딩 등으로 유명한 경기도 앙평군은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걸려요.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도 있고,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도 있어 주말에 놀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양평에 도착하셨다면 한화리조트 양평을 방문해보세요.

한화리조트 양평은 다가오는 가을에 맞게 울긋불긋한 단풍이 수놓아져서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해요쾌적한 침대에 누워보세요. 회사에서는 누릴 수 없는, 주말의 여유를 느낄 수 있을 거랍니다.

양평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미로광장맨발지압로야생화 등 각종 테마가 있는 산책로를 걸으며 숨을 크게 들이켜 보세요서울과 다른 맑은 공기로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한화리조트 양평

 ̄ ̄ ̄ ̄ ̄ ̄ ̄ ̄

[위치]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문의]

031) 772-3811




경기도로 떠나는 힐링 여행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서울에서 멀지 않지만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로 떠나보세요. 산정호수 안시는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하여 서울에서 약 1시간 10분 정도 걸려요. 서울 근교라서 금요일 오후는 물론 주말에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도 좋은 곳이에요.

산정호수 안시는 명성산 인근에 있어 사시사철 계절을 가까이에서 느끼기 좋아요산정호수 안시를 둘러싼 나무들과 그 앞의 호수산책로를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지하 700m에서 뽑아 올린 중탄산나트륨성분의 약알카리성 온천수로 피부 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산정호수 안시의 사우나도 즐겨보세요. 2013년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더 쾌적한 리조트를 누리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 ̄ ̄ ̄ ̄ ̄ ̄ ̄

[위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문의]

031) 534-5500


이제는 워라벨이라는 단어가 친숙해졌어요.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 중요하다는 의미인데요. 한화리조트를 방문하시어 일과 삶의 균형은 물론, 삶의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