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다양한 멋을 가진 제주 한화리조트에서 한 번에 즐기기

예부터 환상의 섬이라 불리던 제주도는 산, 바다, 그리고 숲은 물론 다양한 관광지와 체험단지가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관광지에요. 그만큼 가지각색의 매력을 가진 곳인데요. 이런 제주의 여러 모습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도에서 만나는 또 다른 바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도이기에 어디에서라도 바다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른 바다를 보고, 느끼고, 맡을 수 있어요.

3층 규모의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제주도의 유일한 수족관이에요. 친숙한 바다생물부터 제주 바다에서 볼 수 있는 주상절리의 신비로움, 그리고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션 뮤지컬 ‘아쿠아 판타지아’도 관람할 수 있는 곳이죠. 또 아쿠아리움 생태 프로그램을 통해 물범, 펭귄, 수달 등의 귀여운 동물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어요.

오전 10시 30분, 오후 12시 20분, 오후 2시 20분, 그리고 오후 4시 20분에 지하 1층 제주의 바다를 방문해보세요. 아쿠아플라넷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 해녀 물질 시연을 볼 수 있어요. 제주의 보물 중 하나인 해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에요. 20분 동안 해녀가 입는 옷, 장비, 그리고 직접 물질을 시연하는 모습까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공연이 아니기에 더 호기심이 생길 거예요. 

넓은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둘러보시면 허기가 질 거예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주전부리도 특별하답니다. 바로 고래의 모양의 고래상어빵이에요. 책과 TV에서만 보던 고래가 내 손바닥 위에 올라오다니, 상상만으로도 재미있을 거예요. 또 아쿠아플라넷 제주 내부에 자리한 카페 벽면은 유리로 되어 있어서, 휴식을 취하면서도 아름다운 바다 세상을 관람할 수 있어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이들을 위한 배려로 가득해요. 아이들이 바다에 대한 정보를 책으로 습득할 수 있는 마린 라이브러리와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놀이체험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도 있답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문의]

064) 780-0900




 편안한 휴식이 있는

한화리조트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반가운 해양동물도 만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도 관람하셨을 거예요. 이제 한화리조트 제주를 방문하셔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한화리조트 제주에는 지하 450m의 화산 암반수를 사용해 여독을 풀 수 있는 사우나와 제주의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스파테라피센터가 있어요. 사우나는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여독을 풀 수 있어요. 사우나를 즐기시면 개운해진 몸으로 편히 잠들 수 있을 거예요.

평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성수기인 7, 8월과 주말에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1층 고객센터 클라우드베이에서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클라우드베이에서는 맥주의 동반자라고 할 수 있는 치킨은 물론이고 다양한 안주를 먹을 수 있고요. 맥파이까지 즐길 수 있으니 금상첨화에요.

따뜻한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치킨까지 곁들였으니 이제는 푹 쉴 차례에요. 깔끔하게 정돈된 객실에 들어서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으실 텐데요. 고객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푹신한 침대에 몸을 눕히면 꿀잠 잘 수 있을 거예요.

안락하고 포근한 침대에서의 하룻밤, 편안하셨나요. 허한 속을 든든하게 달래줄 조식뷔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한라산과 넓게 펼쳐진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아침도 좋고요. 한화리조트 제주를 떠나기 전 제주 특산물 전시 판매장도 방문해보세요. 제주에서 보낸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거예요.



 

한화리조트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25-9000


올 가을, 다양한 멋을 지낸 제주도로 떠나보세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제주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