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티의 계절이 왔다! 스릴 넘치는 짜릿함 여름 액티비티 여행

여름은 레포츠와 액티비티의 계절이라고 하죠. 액티비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폭염에도 불구하고 몸이 근질근질하실 텐데요. 스릴 넘치는 짜릿함으로 무더위를 극복하게 해줄 여름 액티비티를 소개해드립니다!



물놀이의 최강자!

섬진강 래프팅



무더위를 시원하게 씻겨줄 액티비티 레포츠인 래프팅 또한 빠질 수 없겠죠? 래프팅은 고무보트를 여럿이 타고 계곡의 급류를 헤쳐나가는 대표적인 수상 레포츠랍니다.

래프팅은 급류만 있다면 장애물이 있거나 깊이가 얕은 물에서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거친 물살을 헤쳐나가다 보면 어느새 더위는 물러가고 짜릿함과 시원함만이 남아있을 거예요.

10월 31일까지 한화리조트 지리산 투숙객분들은 섬진강 래프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 지리산 섬진강 래프팅 할인 이벤트

 ̄ ̄ ̄ ̄ ̄ ̄ ̄ ̄

[운영 시간]

오전 6시~오후 6시

 

[문의]

061) 782-2171


홈페이지 안내 바로 가기>>



단양 상공에서 만끽하는 자유

단양 패러글라이딩



패러글라이딩은 바람에 몸을 싣고 하늘을 날며 자유자재로 패러글라이딩을 조정하는, 대표적인 스릴만점 레포츠에요. 굽이치는 남한강을 밑에 두고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은 활공하는 약 10분 동안 한 편의 영화 같은 풍경을 선사한답니다.

다른 패러글라이딩 활공장과는 다르게 단양군의 활공장은 연중 300일가량 비행이 가능할 정도로 날씨 변화가 적다고 해요. 전문 파일럿들도 단양을 최고의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으로 꼽기도 하죠.

패러글라이딩 체험은 전문 파일럿과 함께하고, 안전장치가 갖추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잠시라도 놓치기 아까운 소중한 순간을 눈과 머릿속에 담아가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단양패러글라이딩

 ̄ ̄ ̄ ̄ ̄ ̄ ̄ ̄

[위치]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196-86

 

[문의]

1688-6893



하늘을 가르는 짜릿함

설악 워터피아 짚라인



짚라인은 양편의 지주대 사이에 설치된 와이어에 몸을 싣고 빠른 속도로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야외 레포츠에요. 발밑에 넓게 펼쳐진 웅장한 자연의 모습을 감상하며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짜릿함도 즐길 수 있지요.

속초에 위치한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다양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어트랙션과 함께 스릴만점 짚라인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설악 워터피아에서 출발하여 설악 쏘라노를 거쳐, 다시 돌아오는 약 300m의 왕복 코스이죠.

보기만 해도 시원하지 않나요? 와이어와 트롤리에만 몸을 맡긴 채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리는 것이 짚라인만의 매력이에요 




설악 워터피아 플라잉 폭스

 ̄ ̄ ̄ ̄ ̄ ̄ ̄ ̄

[위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7동 앞 / 워터피아 익스트림 

 

[문의]

033) 630-5860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고 짜릿하게 보낼 수 있는 액티비티 레포츠를 살펴보았어요. 신나게 놀고 나서 푹 쉬는 것도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올여름은 한화리조트에 지내면서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