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로 추천하는 설악 워터피아 어트랙션 함께하면 더 재미있다!

설악 워터피아로 떠나기 전,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있을 거예요. ‘어린아이, 혹은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인가?’ 하는 건데요. 어린아이와 50~60대 어르신 분들은 워터피아에서 어떤 시설을 즐길 수 있을까요? 설악 워터피아에서 즐기기 좋은 연령대 별 추천 어트랙션을 알아보아요.

 

 

어린아이에게 안성맞춤

유수풀과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

 



유수풀은 파도가 치지 않으며 한 방향으로 흐르는 풀을 지칭하는데요. 튜브를 이용하거나 구명조끼를 입고 물에 몸을 맡기면 함께 움직일 수 있어요수영하지 못하는 사람도수영을 잘하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설이에요이러한 유수풀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아이들이 좋아한답니다.

튜브에 몸을 맡긴 채 유영하는 건 마치 구름 위를 둥둥 거니는 것 같은 즐거움을 주지 않을까요유수풀은 설악 워터피아 외부와도 연결돼자연스럽게 아름다운 주변 경관도 즐길 수 있답니다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만하지요?

유수풀 옆에는 아이들을 위한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이 자리 잡고 있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물대포인데요. 통에 물이 차는 동안에는 언제 물이 쏟아질지 모른다는 스릴을, 물을 맞으면서는 시원함을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도 세 가지나 있어, 취향에 맞추어 놀 수 있어요. 더불어 키즈풀도 있으니, 아이들과 이번 여름 물놀이하러 떠나기에 좋은 곳이지요?



실내에서 즐기는 파도

샤크 블루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도 좋지만, 구름 위를 둥둥 떠다니는 유수풀도 좋지만 실내에서 편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설악 워터피아의 샤크 블루는 어떠신가요?

스파동에 위치한 샤크 블루는 실내에 있어 얼굴과 몸이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전후좌우로 몰아치는, 파고 80cm의 파도를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실내이지만 동해에서 파도를 타는 듯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바로 이곳이에요.

설악 워터피아는 물놀이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천워터파크랍니다. 물놀이를 즐기면서 몸에 좋은 온천욕도 할 수 있으니, 어르신들에게도 좋은 곳이지요.



 

설악 워터피아

 ̄ ̄ ̄ ̄ ̄ ̄ ̄ ̄ ̄ ̄ ̄ ̄ ̄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아이들과도, 어르신과도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이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스파시설 등이 있어 많은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무더운 여름, 설악 워터피아에서 재미있고 시원한 시간을 보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