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놀러 가자! 설악 쏘라노에서 노는 세 가지 방법

무더위가 절정인 지금, 친구들과 물놀이하러 가고 싶으시죠? 물놀이를 위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추천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설악산과 동해를 껴안고 있는 속초에 있기에 무려 세 가지의 방법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바다와 계곡, 그리고 설악 워터피아까지, 물놀이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을 살펴볼게요.



바다는 역시 동해지!

등대해수욕장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차를 타고 20분을 나가면, 바닷가를 향해 우뚝 솟아있는 등대가 나와요. 그사이에는 동해에서만 볼 수 있는 맑은 바닷물과 백사장을 지닌 등대해수욕장이 자리 잡고 있죠.

등대해수욕장은 속초 시내와 인접해 교통이 아주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 속초시외버스터미널까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린답니다. 인근에 동명항과 영금정이 자리해 물놀이와 동시에 항포구 탐방까지 가능한 바다 여행지이죠.

영금정은 동명항 끝에서 크고 넓은 바위들이 깔린 곳을 말해요. 해상 정자는 바다를 마주하는 암반 위에 놓여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요. 더불어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들이 푸른 바다와 맞물려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한답니다. 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다가 해가 지기 시작하면 천천히 걸어가도 충분한 거리이기 때문에 꼭 한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해요. 




등대해수욕장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문의]

033) 639-2362



설악산의 녹음과 계곡의 시원함을 지닌

십이선녀탕계곡



설악산의 여름은 푸른 녹음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계곡으로 설명할 수 있죠. 맑은 공기를 마시며 트레킹을 즐기다가 발견한 계곡에서 발만 담그고 있어도 무더위를 잊으실 수 있을 거예요.

십이선녀탕계곡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차를 타고 설악산 방향으로 약 25분간 올라가면 나오는 설악산의 대표적인 계곡이에요. 밤이 되면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와 목욕하고 돌아갔다고 하여 선녀탕이라고 전해져 내려오는 곳이죠.

십이선녀탕계곡은 총 8개의 탕이 있는데, 그중 마지막 복숭아탕은 복숭아 모양의 깊은 구멍을 지닌, 십이선녀탕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잣나무와 박달나무 등의 거목들과 크고 작은 폭포수들이 일궈내는 풍경은 그야말로 절경을 이룬답니다.



 

십이선녀탕계곡

 ̄ ̄ ̄ ̄ ̄ ̄ ̄ ̄

[위치]

강원도 인제군 북면 십이선녀탕길 83

 

[문의]

033) 462-2554



물놀이의 정석

설악 워터피아



넓게 펼쳐진 바다와 트레킹하며 마주하는 계곡도 좋지만, 물놀이하면 워터파크를 빼놓을 수 없죠. 여름철이면 가족, 친구와 워터파크를 찾는 분이 많아요.

설악 워터피아에는 스파동, 아쿠아동, 익스트림 밸리 등 5가지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실외는 물론이고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어요. 친구들과 여름철 휴가지에서 물놀이는 물론 힐링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설악 워터피아와 함께 있으니 물놀이가 끝나고 이동이 번거롭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설악 워터피아로 휴가를 가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설악 워터피아

 ̄ ̄ ̄ ̄ ̄ ̄ ̄ ̄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친구들과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내는 세 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어디서 놀지 고민이 많이 된다면, 일단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와서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