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가 되고 싶은 사람 손! 한화리조트 양평의 특별 학교 매직스쿨!

옛날 옛날, 마법사를 꿈꾸던 아이가 있었어요. 그 아이는 매일밤 마법사가 되고 싶다고 기도했지만, 정말정말 아쉽게도 되지 못했답니다. 매직스쿨에 가지 못해서인데요. 하지만 지금의 아이들은 누구라도 마법사가 될 수 있어요. 바로 멋진 마법사로 변신해 마술 공연 관람과 신비한 마법을 직접 배워 보는 매직스쿨을 통해서지요.

 


 

오늘은 내가 마법사

양평 매직스쿨

 


 

경기도 양평의 한화리조트에 아주 비밀스럽고 신비한 곳이 생겼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바로 수많은 어린이 마법사들을 육성하는 양평 매직스쿨이랍니다.

이곳에 도착한 아이들은 마법사가 되기 위한 STEP을 밟는데요. 멋진 마법사 의상을 입고 선생님을 만나는 입학식, 아이들을 반기는 멋진 축하공연, 마법의 원리를 이해하는 호기심 가득 체험수업 1, 직접 마술을 배워보고 실습하는 흥미로운 체험수업 2, 마지막으로 한화리조트 매직스쿨 졸업장(수여증)을 받는 졸업식 순서로 진행돼요. 아이들은 입학식을 기다리며 마법사처럼 반짝반짝 별이 예쁘게 프린팅된 고깔 모자를 쓰고, 망토를 둘러요. 이것만으로도 마법사가 된 것 같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부터 시작이랍니다.

바로 마법사들을 축하하는 축하 공연이 펼쳐진답니다! 마법사 선생님의 눈짓 한 번, 손짓 한 번에 어린 마법사들의 입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와요. 마법을 보는 것도 좋지만 직접 해보면 더욱 재미있겠죠? 체험수업을 진행하며 마법사로 거듭나는 아이들에게서는 저절로 환호소리가 나와요.

환호와 감탄이 계속되면 어느덧 매직 스쿨의 졸업식이 다가와요. 너무나 아쉽지만 졸업장을 받는다는 건, 마법사로 인정을 받은 것과 다르니 너무 섭섭하지 마세요. 졸업선물로 마술도구도 받는답니다. 더불어 평범한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마술은 이제부터 시작이에요.


 

 

한화리조트 양평 매직스쿨

 ̄ ̄ ̄ ̄ ̄ ̄ ̄ ̄

[위치]

경기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운영 시간]

토요일 18~19

 

[가격]

소인 12,000원

성인 무료입장

 

[참가 연령]

5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와 동반 입장

 

[참여 방법]

한화리조트 양평 객실 체크인 시 사전 예약

 

[문의]

031) 772-3811

 

아이들이 매직스쿨을 졸업하고 마법사로 거듭났어요. 아이들의 성장은 계속될 것이고, 아이들이 부리는 행복이라는 마술도 계속될 거예요. 그를 위해서는 아이들을 마법사가 되어야겠지요? 마법사가 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한화리조트 양평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