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눈이 번쩍! 돌쟁이를 위한 형형색색 어린이날 나들이

이번 주 토요일, 아이들이 고대하던 날이죠. 바로 어린이 날입니다! 그저 신난 아이들과 달리 부모님들은 꽤나 고민이 크실 것 같아요. 아이들에겐 생일만큼이나 중요한 날이니까요. 특히 돌쟁이 정도의 아주 어린 자녀를 두셨다면 더 신경 쓰이실 거에요. 아이들을 즐겁게 해줄 만한 곳이 어디 없을까요? 오늘은 특별히 돌쟁이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어린이날 나들이 장소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

아쿠아플라넷63


 

생후 1년 정도 된 아기들이 다채로운 장난감에 시선을 빼앗기는 모습을 본 적이 있으실 거에요. 반짝거리는 물건처럼 시각적 자극이 많으면 굉장히 즐거워하죠. 이맘때의 아이들에게 일부러 색색깔 모빌이나 그림을 보여주며 시각자극 놀이를 하기도 해요. 그러니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수족관에 가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아쿠아플라넷63의 모습이에요. 수족관 속 해양생물들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실내를 어둡게 한 곳이 많아요. 여기에 반짝반짝 빛나는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 놓으니 정말 근사하죠? 아이들은 물고기뿐 아니라 이렇게 예쁜 장식들에서도 눈을 떼지 못한답니다.

형형색색 빛나는 해파리 친구들이에요. 신비한 느낌이 나죠?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질 것 같은데요. 원래는 투명한 해파리들이 예쁜 색깔의 조명을 은은하게 받아 아름답게 빛난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명 색도 바뀌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

 


아쿠아플라넷63

 ̄ ̄ ̄ ̄ ̄ ̄ ̄ ̄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 

 

[이용 시간]

10:00~22:00


[이용 가격]

어른 25,000원

청소년 23,000원

어린이/경로 21,000

 

[문의]

02) 780-6382



봄의 색을 알려줄게

제이드가든


 

아이들과 나들이를 하려면 이때가 가장 좋죠. 조금만 지나면 날씨가 더워져서 아이들이 금방 지칠 수 있으니까요. 봄 나들이 장소로는 아이들에게 봄의 아름다움을 알려줄 수 있는 곳이 좋겠죠. 계절을 아름답게 담아내는 제이드가든이라면 봄의 색을 알려줄 수 있을 거에요 :)

5에 제이드가든에 방문하시면 보실 수 있는 모습이에요. 초록의 배경색 위로 주황, 노랑, 빨강 꽃들이 가득 펴있죠.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아이들의 견학 장소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제이드가든에 피는 5월 꽃들은 다 예쁘지만 특히 튤립이 정말 아름다워요. 영롱한 원색의 꽃이 시선을 사로잡죠. 야생화언덕이나 웨딩가든, 꽃물결원에 가시면 만개한 튤립을 보실 수 있어요. 정원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아요. 꽃을 보며 행복해하는 아이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아 두실 수 있답니다 :)

 


제이드가든

 ̄ ̄ ̄ ̄ ̄ ̄ ̄ ̄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산 111번지 

 

[이용 시간]

9:00~19:30

야간개장 시 9:00~22:00

*5월은 한 달 내내 야간개장


[이용 가격]

어른 8,500원

중고생/경로 6,500원

어린이 5,500

 

[문의]

033) 260-8300

 


이렇게 컬러풀한 방이 있다니

한화리조트 뽀로로룸 


 

아이들의 울음을 뚝! 잠재워 주는 고마운 친구 뽀로로.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부모님들에게도 참 고마운 존재죠 :) 한화리조트 경주,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설악 쏘라노에는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룸이 마련돼 있어요. 아이들은 즐겁고 부모님은 뿌듯한 뽀로로룸을 살짝 구경해 보실까요?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룸 메이킹룸과 한화리조트 대천 뽀로로룸 리딩룸의 모습이에요. 돌 전후인 아이들이면 한참 사방으로 기어 다니고 방에 있는 물건을 이것저것 만질 때죠. 뽀로로룸은 바닥과 벽 등 아이들의 몸이 닿는 곳이 푹신한 매트리스로 처리돼 있으니 안심하고 아이들을 놀게 할 수 있어요.

노란 조명과 배경이 마치 연극 무대 같지 않나요? 이곳은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뽀로로룸 롤플레잉룸이에요. 뽀로로룸 곳곳엔 이처럼 아이들의 시선을 빼앗는 요소들이 많답니다. 알록달록한 벽돌 쿠션들부터 퍼즐, 조명까지 섬세한 부분 하나하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하죠. 우리 아이 1년 인생 중 가장 흥미로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전부 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곳들이죠? 어린이날에 가족 모두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