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정화&마음정화, 4월 끝자락의 제이드가든 풍경

3~4월 미세먼지로 나들이가 어려워 답답해 하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날이 더욱 따뜻해진 최근에는 맑은 하늘이 이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으실 듯해요. 이번 주말 나들이를 원하신다면 제이드가든 어떠실까요? 지금부터 보여드릴 제이드가든 풍경을 보신다면 아마 그 유혹을 거부하시기 어려울거에요.

 

 

유럽향기 물씬

European Zone

 

 

제이드가든은 크게 세 개의 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이드가든에 입장하셔서 가장 먼저 만나실 수 있는 구역은 유러피안 존입니다. 유럽식 정원을 중심으로 조성된 유러피안 존은 잘 정돈된 정원의 멋진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영국식 보더가든

이탈리안가든

영국풍으로 길 가장자리를 장식한 영국식 보더가든은 영국의 옛 궁전을 걷는 듯한 느낌을 주고, 중앙에 잔디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는 이탈리안가든은 제이드가든에서 가장 유명한 스팟들입니다.

스트림가든

꽃물결원

꽃물결원

시냇물이 흐르는 스트림가든의 나무 사이로 보이는 방문자 센터의 모습도 참 멋지고요, 이름처럼 꽃이 물결치고 있는 꽃물결원의 모습도 기분을 들뜨게 하네요.

 

 

자연의 기운이 스며드는

Landscape Zone

 

 

유러피안 존을 지나면 보다 자연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랜드스케이프 존을 만나실 수 있어요. 잘 다듬어진 정원의 느낌이 강한 유러피안존과 달리 아름다운 산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지요.

로도덴드론 가든

로도덴드론 가든

로도덴드론 가든

우리나라 고산지대에 자생하는 만병초를 비롯해 세계의 다양한 만병초가 자라고 있는 로도덴드론가든에서는 나무그늘 아래로 시원한 산책을 하실 수 있어요.

워터폴가든

워터폴가든

겨우내 얼어있던 워터폴 가든은 따뜻한 햇살아래 경쾌한 소리를 내며 흐르고 있습니다. 팥꽃나무의 은은한 보라색도 봄의 정취를 더해주네요.

 

 

 

제이드가든에서 가장 높은 곳

Skyview Zone

 

 

유러피안 존과 랜드스케이프 존을 지나면 스카이뷰 존에 도착하실 수 있어요. 제이드가든의 가장 높은 지역인 스카이뷰존은 제이드가든이 자리한 화악산의 맑은 공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죠.

목련원

목련원

목련원

목련원에서는 다양한 목련과 함께 화려한 색의 꽃들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보통 봄꽃 하면 벚꽃을 먼저 떠올리는 분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목련이 벚꽃 못지 않은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야생화언덕

야생화언덕

야생화 언덕도 한껏 제 멋을 뽐내고 있어요. 뉘엇뉘엇 넘어가는 해를 받은 야생화 언덕의 모습은 누구나 감상에 젖을 만큼 낭만적이네요.

 


 

제이드가든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햇골길 80

 

[이용시간]

09:00~22:00(5월 기준)

 

[입장료]

어른: 8,500

중고생: 6,500

어린이: 5,500

경로우대: 6,500

장애인/국가유공자: 6,500

지역민(춘천시민, 가평군민): 6,500

 

[문의]

033) 260-8300

 

이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과 풍광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번 주말 제이드가든으로 떠나세요. 봄의 정취를 여러분의 마음속에 담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