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야기/플라자CC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벚꽃으로 물들어 밤낮으로 아름다운 플라자CC 용인!

요즘이 벚꽃이 가장 절정일 때죠. 길을 가다가도 예쁜 벚꽃 나무가 눈에 띄면 걸음을 멈추고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 이 아름다운 계절을 즐기기 위해 주말이면 연인과 벚꽃 명소에 찾아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혹시 좀 더 특별하게 봄과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까만 밤하늘 아래 눈부신 벚꽃

4월 야간 벚꽃 라운딩


 

혹시 밤에 벚꽃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하얀 벚꽃이 조명을 받아 밝게 빛나면 더욱 아름다워 보이죠흰 눈송이 같은 벚꽃 나무 아래를 거닐면 정말 낭만적인 기분이 들 것 같아요기분 좋은 선선함과 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겠죠?

이런 좋은 분위기 속에서 라운딩까지 즐긴다면 정말 좋겠죠? 짧은 봄밤이 아쉬워 플라자CC 용인이 4월 동안 야간 개장을 진행하려고 합니다야간라운드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된답니다. 골프는 치고 싶은데 주말에 시간 내기 어려우신 분들은 평일 밤에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플라자CC 용인은 밤에도 환한 라이트가 충분히 설치 돼 있어서 공이 정말 잘 보인답니다. 조금 일찍 가시면 노을 지는 운치 있는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봄밤에 고즈넉하게 라운딩을 즐기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기분이 들 것 같네요오후 4 50분부터 6시까지 예약 가능하니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



야간 벚꽃 라운드 안내

 ̄ ̄ ̄ ̄ ̄ ̄ ̄ ̄ ̄ ̄ ̄ ̄ ̄ ̄ ̄ ̄ ̄

[이용 날짜]

4월 14일부터 매주 수요일~일요일


[4월 이용 요금]

수/목/일 90,000원

금/토 110,000원


[홈페이지]

플라자CC 용인 이벤트 페이지 >>


[문의]

031-323-3200 



봄바람 휘날리며 스윙도 휘날리며

봄 맞이 벚꽃 이벤트


 

플라자CC 용인은 낮에도 물론 아름답습니다! 푸른 들판 위에 분홍 벚꽃이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내네요이런 곳에서 유유자적 라운딩을 하면 정말 기분 좋겠죠플라자CC 용인은 타이거 코스와 라이온 코스로 구성된 골프장인데요, 타이거 코스는 조금 긴 편이라 어렵고, 라이온 코스는 비교적 짧지만 페어웨이가 좁은 편이고 그린이 어려우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봄기운이 한창인 플라자CC 용인엔 봄 바람도 휘날리고 시원한 스윙도 휘날리고 있어요. 이맘때면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날씨도 딱 좋아 골프를 즐기기에 제격이죠. 이렇게 좋은 때를 그냥 보낼 수 없어 플라자CC 용인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예약 이벤트에요. 온라인에서 4/5()~4/20() 사이에 예약하고 플라자CC 용인에 방문하시면 선착순 100분에게 한화클래식 로고볼을 제공해 드린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벚꽃 인증샷 이벤트입니다. 플라자CC 용인에서 벚꽃 사진을 찍고 본인 SNS에 올리시면 선착순 50분께 테디베어 우드커버를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타이거 코스 1, 7번 홀과 라이온 코스 7, 9번 홀을 인증해주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봄 맞이 벚꽃 이벤트 안내

 ̄ ̄ ̄ ̄ ̄ ̄ ̄ ̄ ̄ ̄ ̄ ̄ ̄ ̄ ̄ ̄ ̄

[홈페이지]

플라자CC 용인 이벤트 페이지 >>


[문의]

031-323-3200 

 

4월에 플라자CC 용인에서 벚꽃도 보고 밤 공기도 쐬며 즐거운 라운딩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