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로 예술감성 채우는 문화여행 떠나자!

여행은 언제나 즐겁지만, 컨셉을 정하고 떠나면 한 층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아요! 특히 미술관이나 전시회를 관람하며 즐기는 여행은 보고 배우는 게 많아 유익하기도 하고 감수성도 풍부해지는 느낌이죠. 그런데 따로 미술관을 찾아 다닐 필요 없이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작품들을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요? 리조트가 곧 전시회장이 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소개해 드릴 게요 :)

 


놀면서 관람하는 신기방기

아틀리에 ’ <VAKKI: MOVEMENTS>


 

지난 3 23일에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복합문화공간 아틀리에이 드디어 문을 열었죠. 많은 분들이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게 관람하고 계신답니다. 아틀리에에선 계속해서 참신하고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에요.

현재 아틀리에'한'에선 설치미술가 빠키(Vakki)의 전시가 진행 중이에요. 빠키의 전시에는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이 많아요. 내가 움직이는 대로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부터 감상하는 구도에 따라 마치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 렌티큘러 작품, 실제로 움직이는 키네틱 아트까지 재미있는 볼거리로 가득하죠.

빠키의 작품은 색감도 다양하고 아름다워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트렌디한 전시회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든답니다! 친구들이랑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아이들에게 신기한 작품을 보여주기에도 딱이죠.

전시뿐 아니라 체험에 연계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요. 기름 위에 물감을 뿌려 캔버스에 찍어내는 마블링 기법을 체험할 수도 있고, 회전 팽이로 빠키의 작품 같은 키네틱 아트를 만들어볼 수도 있어요. 관람부터 체험까지 준비돼 있으니 문화여행 즐기기에 제격인 것 같네요 :)



체험연계 프로그램

 ̄ ̄ ̄ ̄ ̄ ̄ ̄ ̄ ̄ ̄

[운영시간]

11:00 / 16:00 / 19:00


[소요시간]

60분


[참가비용]

마블링 기법 체험 20,000원

키네틱 아트 체험 10,000원


[참여방법]

사전예약 또는 현장접수

 

 

조각 공원 온 듯한 느낌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여행지에 가면 종종 예쁜 조각공원들을 볼 수 있어요. 햇살 따스한 날 조각공원을 산책하면 기분이 상쾌해 지고 마음도 평화로워지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머무시는 분들은 따로 조각공원에 찾아가실 필요가 없답니다. 한적한 산책로와 아름다운 조형물이 리조트 안에 모두 있기 때문이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건물 주변을 따라서 다양한 조형물들이 배치돼 있어요. 돌계단과 산책로에도 운치 있는 작품들이 많아요. 나무 사이를 걷기만 해도 예술 감성이 퐁퐁 솟아나는 기분이랍니다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의 큰 매력 중 하나는 바로 호수공원이 있다는 거에요. 호수를 바라보며 잔잔한 바람을 맞으면 저절로 리프레쉬가 되는 기분이죠. 호수 공원 둘레를 따라 숲길을 걸을 수 있고, 조형물도 감상할 수 있어요. 조형물과 함께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리조트에 있을 뿐인데도 관광지에 온 듯한 기분이 들 것 같죠?

 

미술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문화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은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제격일 것 같아요 :) 문화 감성 풀충전 하러 떠나보시는 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