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와 함께 떠나는 전세계 벨버디어 여행




QUIZ.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벨버디어(Belvedere)’는 이탈리아어로 무슨 뜻일까요?


1. 신비로운 해변 2. 특별한 추억 3. 환상적인 여행 4. 아름다운 전망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거제의 자연 속에 자리잡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답니다 :) 그런데 세계 각국에도 벨버디어(벨베데레, Belvedere)라는 이름을 가진 랜드마크들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지금부터 전세계의 아름다운 벨베데레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센트럴파크의 여유로운 전경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 벨베데레 성



첫 번째 벨베데레는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 안에서 찾을 수 있어요. ‘성이 공원 안에 있다고?’라고 의아해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센트럴파크 벨베데레 성은 성이라기 보다 탑에 가까울 정도로 작기 때문에 센트럴파크 안에서 전망대 역할을 한답니다.

이 작은 성은 사실 사람이 살기 위한 목적으로 지어진 게 아니에요. 호수 너머에서 혹은 산책하면서 감상하기 위해 만들어진 성이라고 해요감상용 성이라니 재미있지 않나요벨베데레 성은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센트럴파크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센트럴파크의 뷰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성 앞의 거북이 호수와 푸른 잔디델라코르테 극장공원 건너편의 높은 빌딩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벨베데레 성은 현재 리모델링 중이고 내년에 다시 오픈 한다고 해요혹시 내년에 뉴욕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벨베데레 성에서 센트럴파크의 여유로움을 눈에 담아오시길 바래요 :)



정원과 연못 사이

오스트리아 빈 벨베데레 궁전



전세계 벨베데레 중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바로 오스트리아 빈의 벨베데레 궁전입니다벨베데레 궁전은 빈의 유력자 오이겐 폰 사이보 공이 여름 별궁으로 사용하기 위해 지었어요. 지금은 미술관으로 이용되고 있는데, 상궁에선 상설 전시를, 하궁에선 특별 전시를 관람하실 수 있어요.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을 보기 위해 오는 관광객들이 특히 많답니다.

이곳에선 어떤 아름다운 전망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바로 정원과 연못이에요벨베데레 상궁 앞에 연못이 있어 잔잔한 수면 위에 비치는 궁의 모습을 볼 수 있죠상궁과 하궁 사이에는 넓고 정갈한 프랑스식 정원이 있어요정원은 마치 카펫에 수를 놓은 것처럼 아름답답니다.

벨베데레 상궁의 야경이에요연못 속 반영이 정말 아름답죠벨베데레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네요오스트리아 빈을 여행할 계획이시라면 반드시 벨베데레 궁전에 들르시길 추천 드려요!



자연 속에서 경험하는 색다른 휴식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그러면 이제 퀴즈의 정답은 알아볼까요? 정답은 바로 4번입니다아름다운 전망 혹은 르네상스 시대에 유행했던 형태의 전망대를 뜻해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역시 이런 의미에 걸맞은 풍광을 자랑해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전망뿐 아니라 실내 공간 역시 아름답습니다자연을 최대로 느끼고휴식을 취하기 알맞게 디자인되어있죠.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다른 곳에선 경험하기 어려운 색다르고 즐거운 프로그램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거가대교 건너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탁월하죠경상도와 전라도의 주요 거점 도시에서 한두 시간이면 도착이 가능하답니다.


아무래도 전세계에 있는 벨베데레는 그 이름처럼 모두 아름다운 것 같네요앞으로 여행지에서 벨베데레라는 이름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