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유럽에 온 듯, 이국적인 이름의 한화리조트를 소개합니다!

한화리조트에는 유럽의 아름다운 지역의 이름을 따온 곳들이 있어요. 유럽에 못지않게 국내에서도 휴식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름을 짓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유럽풍 한화리조트의 유래와 시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프랑스의 잔잔한 휴양지처럼

산정호수 안시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입니다. 2013년에 리뉴얼한 이곳은 사계절 여행지로 사랑받아왔는데요. 산속의 커다란 우물과 같은 잔잔한 산정호수에 '안시'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를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프랑스의 안시 호수

‘안시’는 프랑스 동부 알프스 산자락에 위치한 대표 휴양지예요. '알프스의 베네치아'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현재도 유럽에서 가장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맑은 호수가 있는 곳이죠. 여름에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카누를 겨울에는 알파인 스키, 스노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곳이랍니다.

안시 마을을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벽과 삼각 지붕

프랑스 안시 마을의 한적함과 여유와 꼭 닮은 이곳이 바로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랍니다. 산정호수, 관음산, 망봉산으로 둘러싸여 조용하고 깨끗한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죠. 

포천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에서 도보로 5분 거리로 가까운 산정호수. 맑은 물과 빼어난 경치를 자랑하는데요. 이곳 또한 안시 마을처럼 보트, 래프팅, 스케이트, 아이스하키 등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명소랍니다.

뿐만 아니라 아침에는 근사한 유럽식 조찬을 맛볼 수 있답니다. 객실에서도 시원시원한 포천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곳. 프랑스 안시 마을처럼 자연과 어우러지는 고풍스러운 이곳,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로 쉬러 오세요 :)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 이용 안내

[위치]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이용 문의]

031) 504-5500


홈페이지 바로가기>>




 

 

로마 귀족들의 휴양 스타일

해운대 티볼리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한화리조트는 경상남도 부산의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입니다. '티볼리'는 이탈리아의 중부의 관광 도시로 빌라데스테(Villa d'Este)와 가리발디 광장이 유명해요. 로마 제국 시대에 황제와 귀족들이 아름다운 경관과 맑은 공기를 즐기러 간 휴양지였죠.

이탈리아 티볼리에서 이름을 가져온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 이곳은 푸르른 해안가의 절경과 우뚝 솟은 스카이라인이 매력적인 휴양지, 부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티볼리의 물의 정원도 부럽지 않은 시원시원한 부산 오션뷰는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의 가장 큰 장점이에요. 이곳은 32층 높이라 고지대의 티볼리처럼 주변을 내려다볼 수 있죠 :)

2층의 블루시걸(Blue Seagull)에서는 해운대 앞바다를 바라보며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고요. 저녁에는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 형식으로 일식 회의 신선한 샐러드 바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스카이라운지 CLOUD32

반짝이는 부산 야경은 32층에 위치한 CLOUD32에서 바라보세요. 로마 귀족이 된 듯 야경을 바라보며 오붓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신선한 요리와 위스키, 맥주, 와인, 칵테일을 최고의 해운대 전망과 함께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로 누려보세요 :)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 이용 안내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410-3


[이용 문의]

051) 749-5500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탈리아 투스카니 대저택 st

설악 쏘라노

 




마지막으로 강원도 속초의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탈리아의 마을 이름에 착안해 투스카니풍 건축 양식으로 리뉴얼 된 곳인데요. 건축 스타일부터 인테리어, 서비스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리조트랍니다 :)

이탈리아 투스카니

투스카니는 싱그러운 자연이 맞아주는 도시랍니다. 넓은 들판, 따스한 햇살, 포도밭이 어우러진 이곳. 엽서 속 풍경같이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건축물이 인상적이죠?

걷고 싶은 길을 만드는 사이프러스 나무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는 투스카니풍 건축의 감성과 특징을 담아 여행의 낭만을 더해주는 곳이에요. 투스카니 마을처럼 웅장한 설악산의 비경이 어우러져 멋을 더하죠. 속초 시내에서 차로 20분 거리임에도 한적한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리조트랍니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유럽 대저택에서 볼 수 있는 시설들이 이국적인 풍경을 더해요. 먼저, 투스카니의 가장 큰 특징인 아치형 구조물을 곳곳에 배치했죠. 조각상, 분수, 체스판, 스터코 외벽, 붉은 기와지붕, 자기 타일의 로비 바닥으로 유럽의 어느 저택에 온 듯한 느낌이랍니다 :)

리조트 앞쪽의 정원과 호수공원 산책로의 사이프러스 나무도 그 멋을 더해주고요. 조식 뷔페에서는 치아바타, 토마토 치즈 포카치아, 오징어 먹물 빵 등으로 쏘라노의 아침을 맛볼 수 있답니다.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서 이탈리아의 매력, 느껴보세요 :)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이용 안내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이용 문의]

033) 630-5500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외에도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을 뜻하는 한화리조트/거제 벨버디어, 프랑스의 녹색 도시 베잔송에서 비롯한 한화리조트/용인 베잔송, 그리스의 푸른 섬 파로스에서 이름을 딴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도 있답니다. 올해가 가기 전, 이탈리아에 온 듯 다시 가고 싶은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