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사이판 여행 계획중이라면 참고하세요! 우기에도 걱정없는 사이판여행 꿀팁

본격적인 방학 시즌이 시작되는 7월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짧은 여행준비 기간에도 걱정 없고 경비부담이 적은 7월 추천 해외 여행지, 사이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7월의 항공권 할인 팁부터 알아두면 유용한 해외여행정보까지 모두 모았으니 주목하세요!

 

 

 

남태평양의 푸른빛 낙원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이자 수도인 사이판은 가족 여행,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곳이죠. 환상적인 물빛과 알록달록한 산호를 품은 섬으로 전 세계 여행자들과 다이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곳인데요:) 우리나라와 시차도 1시간밖에 나지 않고 괌으로부터 20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아름다운 휴양지랍니다.

또한 4시간 35분의 길지 않은 비행시간으로 어린 아이들이나 나이드신 부모님과 가기에도 무리 없는 여행지랍니다. 또한 사이판은 매일 직항편이 운행되고 있다는 사실! 일정만 맞는다면 훌쩍 떠날 수도 있으니 7월 해외여행지로 추천드리는 이유가 많아요. 

여행 준비의 맨 첫 단계는 바로 항공권 구매죠. 비교적 가까운 사이판은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 등의 저가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날짜와 임박해서 풀리는 땡처리 항공권을 선택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고요!

5월부터 10월까지는 사이판의 우기라고 하는데요. 사이판에서 7월은 비수기로 분류되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각 항공사에서 수시로 진행되는 특가상품과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꼬박꼬박 체크하시는 건 필수겠죠? 

천혜의 자연이 잘 보존된 사이판은 다른 해외여행지들에 비해 비교적 치안이 좋다는 점도 매력적인데요. 올 여름엔 평화롭고 조용한 작은 섬, 사이판에서 반짝이는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세요? :)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항공권 예약시기]


* 주말에 가까운 목요일과 금요일보다는

일요일에 예약하는 것이 저렴! 


* 00:00~08:00시까지 심야시간대

항공사의 특가이벤트가 자주 진행되는 시간!


* 땡처리 항공권이 풀리는 시기는 보통 출발2주 전!





사이판 기후에 딱

여행지 필수아이템





앞서 말씀드렸듯 7월은 우기에 속해있어 일기예보를 보면 온통 비소식이 가득합니다. 7월 사이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높은 강수확률로 여행을 고민하실 수 있는데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를 사이판의 기후 특성과 함께 알아볼까요? 

아열대 기후에 속하는 사이판의 7월 낮 최고기온은 33도, 최저기온은 24도 정도로 여행하기 적당한 온도랍니다. 습도는 70%로 높은 편이지만 무역풍이 불어 체감 불쾌지수는 그리 크지 않은 편이라고 해요. 

열대지방의 소나기를 지칭하는 ‘스콜'은 무서운 기세로 비를 뿌리다가 몇 분 사이에 맑은 하늘로 돌아온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우기에 내리는 비 대부분이 스콜의 형태로 오는데요, 짧게 오는 비는 오히려 여행객들의 더위를 식혀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잠시 비를 피한 뒤 쾌청한 하늘과 함께 다음 일정을 소화한다면 문제없겠죠?

또한 남태평양의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자외선차단제는 여행지 필수 아이템입니다. 사이판은 직사광선이 매우 센 적도 근처라 SPF100 이상의 선크림을 바르는 것이 안전하니 참고해서 챙겨가시고요. 챙이 넓어 얼굴을 가려주는 모자와 선글라스도 함께 준비해 가시는 편이 좋아요.

휴양지의 특성상 수영을 즐기는 일정이 많을텐데요, 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른다 해도 화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으니 전신 수영복이나 래시가드로 팔 정도는 가려주는 것이 좋아요 :) 그리고 언제 만날지 모르는 스콜과 비바람에 대비해 바람막이도 필수겠죠? 비바람이 불어도 여행지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시려면 스마트폰과 카메라를 안전히 보관할 수 있는 방수팩도 챙기시고요! 




사이판 여행 준비물 & 주의사항

[준비물]

챙이 넓은 모자, 선글라스, 래시가드 (전신수영복)

SPF100 이상의 선크림, 방수팩 등


[주의사항]

* 육류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사이판 반입금지 물품

(소지시 세관이나 검역소에 신고)


* 렌트카 이용시 귀중품에 각별한 주의




 

이보다 더 편할 순 없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맘 편히 쉬며 즐길 수 있는 휴양지에서의 시간을 꿈꾸신다면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조트 바로 앞쪽으로 아름다운 해변가의 뷰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이곳은 객실이용과 식사, 액티비티까지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월드리조트 전면의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의 맑은 바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해양스포츠를 빼놓을 수 없죠? 카약, 세일링, 스노쿨링 등의 액티비티를 바로 앞 해변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데요, 스노쿨링 장비와 구명조끼, 튜브와 썬베드까지 무료로 대여하실수 있답니다.

남태평양 최고의 워터파크 웨이브정글

짜릿한 워터슬라이드와 아마존리버(유수풀), 어린이 전용의 아쿠아어드벤쳐,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파도풀과 태닝풀까지! 남태평양 최고규모의 워터파크 '웨이브정글'을 사이판 월드리조트 워터파크에서 만나보세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객실에서는 휴양지에 온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답니다. 눈 뜨면 쏟아지는 에메랄드빛 바다풍경을 아늑한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죠.

썬배드가 구비된 플레이풀

리조트 내에 자유수영이 가능한 플레이풀은 야간개장으로 밤11시까지 오픈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일몰시간은 현지시간으로 저녁 7시 즈음이라고 하니 노을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산책타임도 가져보세요~♪




사이판 월드리조트 이용안내

[위치]

World Resort Saipan

P.O.Box 500066 CK Saipan,MP 96950


[이용 안내]

1-670-234-5900


[리조트 안내 & 관광문의]

08:00 ~  19:00



작은 섬이지만 구석구석 보석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지상낙원, 사이판! 사이판의 꽃이라고 불리는 수상스포츠의 천국, 마나하가 섬과 한없이 청명한 다이빙포인트, 그로토는 사이판에서도 손꼽히는 스팟이죠. 올 여름, 고운 모래가 새하얗게 펼쳐져 있는 모래사장과 바닷속 비경이 비치는 맑고 투명한 사이판의 바다에서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신고
    • 안녕하세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두근거리는 바다 빛을 품은 사이판은 사계절 휴양명소라고 하죠:) 이번 기회에 알뜰하고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7월의 사이판으로 떠나보세요~ 이번 주는 장마 기간으로, 주말과 다음 주까지 비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 사이판을 10월달에 가는데 항공권은 이벤트기간때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했습니다. 엄청엄청 ㅎㅎㅎ 하지만 잠자리를 쉽게 선택하기 어렵더군요. 렌트해서 하루면 사이판을 볼수있다는 사람도 있더군요. 그래서 하루렌트도 준비했답니다. 10월달이 정말 기대 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